MENUCLOSE

FAQ

FAQ

제목 교환,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?

작성자 WHAUD

작성일 2024-02-06

조회 3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+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+


· 제품 불량이나 파손의 접수 또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접수는,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

·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, 포장 비용 및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왕복 택배비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정확한 비용을 고객센터에서 알려 드립니다.

· 불량 및 파손 제품은 제품 수거 이후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하며, 제품을 폐기하실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
· 불량이나 파손의 경우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와드가 부담하며, 와드에서 이용하는 택배 업체에서 방문하여 1:1 맞교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· 반품 시 이름 또는 아이디 / 전화번호 / 환불 계좌 및 예금주 / 반송 및 교환 사유를 메모하셔서 제품과 함께 동봉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· 반품 시 처음 포장되었던 파손 방지 용품들로 포장이 되지 않아 파손된 경우, 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 




+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+


·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
· 설치를 한 경우

· 구매일로부터 7일이 초과하였을 경우 




+ 환불 절차 +


· 환불 시 반품 상태를 확인한 후, 3 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·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.

(단,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댓글 수정 / byte
댓글쓰기
   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평점

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